스텔라 아르투아 다이닝 클럽 웰컴키트 오픈 후기

2023. 4. 28. 09:00맥덕지름길

반응형

STELLA DINING CLUB 굿즈 & STELLA BEER

STELLA DINING CLUB 웰컴키트

 

지난번 프리츠 아르투아를 방문한 뒤 스텔라에서 택배를 보내왔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아직도 믿기지가 않지만 묵직하게 도착한 택배를 보니 실감할 수 있었다. 스텔라 아르투아 멤버에겐 특별한 혜택이 다양하다고 하는데 그중 하나가 바로!! 스텔라 맥주 제공!! 이것만 해도 사실 엄청난 혜택이다. 심지어 23년 12월까지 한 박스씩 격월로 계속 보내준다고 한다. 정말 너무 감동... 한동안 스텔라 맥주는 원 없이 마실 수 있을 것 같다. 추가로 받은 바로 이 묵직한 박스의 정체는 스텔라 아르투아 다이닝 클럽 멤버들을 위한 웰컴 키트! 생각보다 박스가 너무 크고 고퀄이라 오픈하기도 전에 감동이었음,, 그림 이제 오픈을 시작해 보자!

웰컴키트


로파서울 & 스텔라 콜라보

 

오픈하는 순간 영롱한 잔과 플레이트 세트가 바로 눈에 들어왔다. 첫 번째는 잔과 플레이트 세트는 세라믹 재질로 된 플레이트와 잔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로파서울과 콜라보한 제품이라고 한다. 로파서울은 국내외 작가들이 디자인한 생활용품 또는 컵, 접시 등으로 다양한 작품들을 소비자가 쉽게 구매할 수 있는 곳이다. 

로파서울 & 스텔라 콜라보, 플레이트 & 잔

 


샘바이펜 & 스텔라 콜라보

 

두 번째는 Save the Date가 새겨진 챌리스이며 샘바이펜과 콜라보한 한정판 잔! Save the Date의 의미는 일상 속 사로 한 이유들로 가족, 친구 등 소중한 사람들과의 식사를 미뤘던 사람들에게 만남을 장려하는 캠페인으로써 "세이브 더 데이트"를 각인하여 챌리스를 한정 판매하고 있으며 또 다른 의미는 소중한 사람과 식사를 하며 이 시간, 이 날을 기억하라 라는 의미가 있다. 하루빨리 이 잔에 스텔라 맥주를 가득 담아 한 잔 하고 있은 욕구가 넘쳐났다. 이 잔은 프리츠 아르투아를 방문하면 구매할 수 있었던 것 같다. 또한 스텔라에서는 자신이 원하는 메시지를 각인하여 챌리스를 판매하고 있다. 하단 주소를 참조하길 바란다.

KITCHEN&HOME > 스텔라 아르투아 레터 챌리스 (각인 서비스) (cheersngoods.kr)

 

KITCHEN&HOME > 스텔라 아르투아 레터 챌리스 (각인 서비스)

(PASABAHCE BULGARIA EAD) ₩20,000, 세상에 단 하나뿐인, 마음을 전하는 한 잔의 편지

www.cheersngoods.kr

샘바이펜 & 스텔라 콜라보 Save the date 챌리스

김참새 & 몰스킨 & 카웨코 콜라보

 

세 번째는 몰스킨 다이어리와 카웨코 만년필인데 김참새 작가와 함께 콜라보한 제품이다. 밴딩처리된 다이어리에 필기도구 만년필까지!! 김참새 작가님의 일러스트가 더해져 한층 고급져 보이는 상품이다. 맥주 시음 후 소감을 필기하면 너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지만,, 너무 아까워서 사용하기 힘들 것 같다.

몰스킨 & 카웨코 & 김참새 콜라보 다이어리, 만년필


스텔라 다이닝 클럽 단체티셔츠

 

네 번째는 스텔라 다이닝 클럽 단체티 XL 사이즈로 통일되었다고 한다. 흰색과 검은색으로 나뉘어 있었는데 나는 흰색 당첨! 아마 다이닝클럽 모임 때 단체로 이 티셔츠를 입고 가서 클럽 멤버들과 함께 맛있는 식사를 하지 않을까 싶다. 그런데 너무 흰 티셔츠라 뭐가 묻을까 봐 이것도 아까워서 어떻게 입지;;심히 걱정스럽다.

스텔라 굿즈 티셔츠


Brauerei Beck & Co. GmbH 독일에서 양조한 스텔라 맥주

 

마지막 다섯 번째는 스텔라 맥주인데 원산국가 독일, 제조사 Brauerei Beck & Co. GmbH 실제 독일에서 제조된 스텔라 맥주이다. 우리가 쉽게 구할 수 있는 스텔라는 대부분 오비맥주에서 제조한 맥주가 판매되고 있는데 아무래도 독일 현지에서 만든 것과는 차이가 있을 거라고 예상된다. 이건 정말 아껴두었다고 정말 한잔 당길 때 꼭 마셔야겠다.

Brauerei Beak & Co. GmbH 독일 현지 양조장에서 제조한 스텔라 맥주


여기까지가 웰컴키트로 보내주신 굿즈들이다. 모든 상품들이 고퀄에 너무나 이뻐서 사용하기 아까울 정도로 정말 귀한 굿즈들이다. 물론 추가로 격월로 보내지는 스텔라 맥주와 정규 디너 이벤트(연간 약 20회), 분기별 콘셉트 디너파티(연간 약 2회), 프리츠 아르투아 20% 할인권까지!! 내년에 스텔라 다이닝 클럽 3기는 정말 치열할 것이라 예상된다. 이번 클럽 멤버 기수도 경쟁률이 20:1 정도 되었다고 한다. 이번에 기회를 놓치신 분들은 꼭 다음에 재 도전 하길 바란다! 앞으로 12월까지 스텔라아르투아 다이닝 클럽 활동이 너무나 기대된다!!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반응형